상단 로그인 클릭 후 나타나는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나타나는 팝업에 고객님의 아이디(이메일)를 입력 후 비밀번호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하신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되며, 해당 메일 확인 후 로그인 하셔서 나의 계정> 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아이디를 통해 가입한 아이디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하므로 해당 계정과 연동된 SNS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인증이 되시지 않는 경우에는 NICE평가정보에 온라인 실명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실명 등록이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실명 등록 후 인증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신용카드/계좌이체 결제 환불]
청구서 발행일 기준에 따라 결제 취소가 되어 이번 달 청구내역에서 아예 제외되거나, 이번 달에 청구가 되어 납입 후 다음 달 청구요금에서 감액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영업일 기준(주말 제외) 평균 7일 이내에 재입금됩니다.
[상품권 결제 환불]
상품권을 충전한 상품권 사이트 ID 캐시로 환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1문의하기로 문의를 주시거나, joy@priday.co.kr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